Quick
Menu

상담 및 예약 02)2088-1220
비타민
한의원
홈페이지
이동

낫지 않는 고질병의 통합의학적 치료
바이플랜한의원의 다양한 소식들

보기
제목 굿바이 과민대장증후군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출품! 첨부파일
작성자 바이플랜 등록일 2027-11-04 조회수 2999

바이플랜한의원 이진원 원장님의 저서

<굿바이 과민대장 증후군>이 2017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출품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장르불문 국내 도서 중 24권 선정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도서로 출품되었는데요,

국내 의학서적 중 유일한 출품작이기도 합니다.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은?

매년 10월,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Frankfurt am Main)에서 개최되는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영향력 있는 도서 박람회다.

15세기에 프랑크푸르트 인근의 마인츠(Mainz)에서 요하네스 구텐베르크(Johannes Gutenberg)가 인쇄술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이후 15세기 말 무렵부터 프랑크푸르트는 유럽 출판의 중심 도시 역할을 맡았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1949년부터 재개된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매년 가을, 닷새 동안 펼쳐지는 북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는 전 세계 출판업자, 에이전트, 서점 관계자, 도서관 관계자, 작가, 번역가, 일러스트레이터, 예술가, 인쇄업자, 영화 제작자, 소프트웨어와 멀티미디어 공급자 등이 모여든다. 도서전은 세계 각국의 출판사들이 신간 도서를 소개하는 자리인 동시에 국제적인 저작권의 판매, 협상, 교류가 이뤄지는 현장이다. 또한 최근 출판 미디어의 동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국제 미디어 시장으로서 기능한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세계 출판 시장의 현황을 한눈에 파악하고 앞으로의 시장을 예측할 수 있는, 출판계 최대의 축제다.

1976년부터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서는 주빈국(Ehrengast)을 선정해 그 나라의 출판과 문화를 집중 조명하고, 당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중점 주제(Im Fokus)를 정해 수준 높은 전시와 콘퍼런스, 강연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매년 박람회에는 전 세계 1백여 개국에서 약 7천3백 개의 출판 관련 업체가 참여하며 방문객은 평균 27만 5천여 명에 달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Frankfurt Book Fair] (세계의 축제 · 기념일 백과, 다빈치 출판사)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가사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 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① 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②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③ 제50조 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일부개정 2002.12.18 법률 제06797호]